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여러 사이트가 있습니다. 다만, 이미지의 사용에 대한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를 사용하고자 하면, 공개 라이선스(public domain)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Creative Commons license)가 적용된 이미지를 사용하면 됩니다. 이러한 이미지들은 일반적으로 사용, 변경, 재배포 등이 허용됩니다. 

– 퍼블릭 도메인 이미지 : 퍼블릭 도메인 이미지는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로, 어떠한 목적으로든 사용이 가능합니다.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이미지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가 적용된 이미지는 사용 전 이용 허가를 받아야 하며,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1. 픽사베이

픽사베이는 저작권 없는 이미지,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동영상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이미지를 검색하는 것도 편리하며, 각 이미지는 원본 크기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를 찾기 쉽도록 검색 기능을 제공하며, 이미지를 원하는 크기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개인적 이용, 상업적 이용 모두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하며, 새로운 이미지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2. 펙셀스

펙셀스는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이를 개인적 이용, 상업적 이용 모두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검색하는 것도 편리하며, 각 이미지는 원본 크기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펙셀스는 재능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공유하는 최고의 무료 스톡 사진 및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3. 언스플래쉬

언스플래쉬는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를 찾기 쉽도록 검색 기능을 제공하며, 이미지를 원하는 크기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개인적 이용, 상업적 이용 모두 가능합니다.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하며, 새로운 이미지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언스플래쉬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의 인터넷 소스입니다. 어디에서나 제작자가 제공합니다.

4. 버스트

버스트는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이미지를 검색하는 것도 편리하며, 각 이미지는 원본 크기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개인적 이용, 상업적 이용 모두 가능하며, 상업적 이용 시에도 크레딧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하며, 새로운 이미지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5. 프리픽

프리픽은 저작권 없는 이미지, 벡터, PSD 파일 등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를 찾기 쉽도록 검색 기능을 제공하며, 이미지를 원하는 크기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개인적 이용, 상업적 이용 모두 가능하나, 상업적 이용 시에는 크레딧을 반드시 표시해야 합니다.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하며, 새로운 이미지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프리픽은 무료 템플릿을 사용자가 정의하고 다운로드하여, 온라인 편집 도구로 멋진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Scroll to Top